GC녹십자, 고함량 활성비타민 ‘비맥스 메타’ 출시

활성비타민 B군 ‘벤포티아민’과 ‘비스벤티아민’ 등 함유… 육체피로와 정신피로 동시 회복

2019-05-22 09:49 출처: GC녹십자 (코스피 006280)

GC녹십자가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맥스 메타를 출시했다

용인--(뉴스와이어) 2019년 05월 22일 -- GC녹십자(대표 허은철)가 고함량 활성 비타민제 ‘비맥스 메타’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.

비맥스 메타는 에너지 생성 및 육체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비타민제이다. 이 제품에는 ‘벤포티아민’과 ‘비스벤티아민’ 등 활성 비타민B군을 포함한 비타민B군이 전체 ‘비맥스 시리즈’ 중 가장 많은 100mg이 함유돼 있다. 활성 비타민B군은 일반 비타민보다 체내 흡수가 잘 되고 생체이용률이 높아 작용 시간이 더 긴 것이 특징이다.

특히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 활성 비타민B1 성분인 ‘비스벤티아민’이 함유돼 있어 육체 피로뿐만 아니라 정신적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. 또한 비타민B12인 ‘시아노코발라민’이 기존제품 대비 10배인 500㎍ 포함돼 있어 집중력 및 기억력 향상에도 효과적이란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.

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“‘비맥스 메타’는 하루 한 알로 우리 몸에 부족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충족시켜줄 수 있다”며 “특히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30~50대의 남성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”이라고 말했다.

한편 GC녹십자는 이번에 출시된 ‘비맥스 메타’를 포함해 ‘비맥스 액티브’, ‘비맥스 비비’ 등 비타민제 판매군을 총 7종으로 늘렸다.

이 뉴스는 기업·기관·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. 배포 안내 >
뉴스와이어 제공